기술 제품 주간 사업 새로운 에너지 삶의 상식 재산세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없게”…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출시

2025-09-25 HaiPress

글로벌 주방·가전 기업 테팔은 더욱 강력해진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테팔 제공] 글로벌 주방·가전 기업 테팔은 더욱 강력해진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엑스포스 9.60’은 기본 모델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총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한층 강화된 흡입력과 2㎏의 가벼운 무게,업그레이드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250W 출력의 초강력 BLDC 모터와 분당 1500번 회전하는 소프트롤러가 크고 작은 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깔끔하게 흡입한다.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 흡입력을 유지하는 싸이클로닉 기술이 더해져 보다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총 무게는 기본 모델 2㎏,플렉스 모델 2.2㎏의로 손목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핸디형으로 변환 시 1.1kg으로 더욱 가벼워진다.

사각지대 청소도 한결 쉬워졌다. 10㎜ 이하 초 슬림 엣지 브러시는 벽과 구석까지 놓치지 않고 먼지를 흡입한다.

브러시에 LED를 장착해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다. 플렉스 모델의 경우 버튼을 누르면 본체 스틱이 구부러져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가구 밑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헤파 필터를 탑재해 0.3㎛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한다. 먼지 통은 원터치로 손쉽게 분리하고 비울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45분(핸디형 에코모드 기준)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 감지 센서로 먼지양에 따라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퍼플과 화이트(기본 모델),레드(플렉스 모델) 등 3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이지 브러시,소파 브러시,틈새 브러시,LED 브러시,고속 충전과 보관이 동시에 가능한 스탠드형 거치대 등 6가지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한다.

기사 속 종목 이야기

Powered by

perplexity

SharkNinja,Inc.

SN,NYSE

LG전자

066570,KOSPI

77,800

- 0.26%

SharkNinja,Inc.

SharkNinja,Inc.는 생활가전 및 청소기 분야에서 다양한 무선청소기와 주방가전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강력한 흡입력과 경량화,다양한 청소 솔루션 등 혁신적인 제품 개발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습니다.


SharkNinja는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신제품 트렌드와 소비자 수요 변화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량화,다양한 브러시 및 액세서리 제공,고성능 모터와 필터 기술 등은 SharkNinja의 주요 제품 전략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근 가전 시장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수요 증가,친환경 및 위생 관련 기능 강화,글로벌 인플레이션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SharkNinja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북미·유럽 시장 확대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종목자세히 보기

LG전자

현재가 77,800

-0.26%

09.25 10:39

LG전자 주식회사는 생활가전,TV,IT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제조·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시리즈 등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독자적인 모터 기술,고효율 필터,다양한 청소 솔루션 등 혁신 역량이 높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신뢰도가 높습니다.


LG전자는 흡입력 강화,경량화,다양한 액세서리 제공 등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기능과 디자인,사용자 편의성 강화는 LG전자의 주요 경쟁력입니다.


가전 시장은 기술 혁신,프리미엄화,글로벌 공급망 안정성,원자재 가격 변동 등 외부 변수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최근 실적 개선과 함께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종목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조선주간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