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제품 주간 사업 새로운 에너지 삶의 상식 재산세

500원으로 하루종일 안심운전…티맵 ‘운전자케어’ 서비스

2025-09-25 HaiPress

운전 리포트·포인트 적립·벌금 지원 혜택


500원으로 서비스 가입 시 전액 포인트 적립

티맵 ‘운전자케어’. <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는 500원으로 24시간 동안 주행분석 서비스와 벌금 지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티맵 운전자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서비스 가입 후 ▲24시간 운전 리포트 제공 ▲사고 시 변호사 선임 비용 최대 500만원(자가용만 해당) ▲교통사고 벌금 최대 3000만원 지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맵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를 설정하고,과속·급감속·급가속 없이 주행하면 50티맵포인트(P)도 지급한다.

운전자케어는 하루 단위로 가입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귀성길,출장을 비롯한 다양한 운전 상황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출시 기념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같은 금액의 티맵 포인트(500P)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1인 1회 자동 적용되며,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유정화 티맵모빌리티 카라이프 리더는 “티맵모빌리티는 운전자들이 일상에서 합리적 비용으로 폭넓은 보장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조선주간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