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제품 주간 사업 새로운 에너지 삶의 상식 재산세

“박보검·이동욱 좋아해”…인도 대사 부인, ‘홈즈’ 깜짝 출연

2025-09-25 HaiPress

‘구해줘 홈즈’. 사진| MBC 인도 대사 부인이 ‘홈즈’에 깜짝 출연해 대사관저를 공개한다.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가수 빽가와 인도 출신 럭키,핀란드 출신 레오가 출격하는 ‘무늬만 외국인’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도 출신 럭키 찬스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인도대사관저를 임장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주한 인도 대사와 가족들이 사는 이 곳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것이라 기대를 높이고 있다.

1850㎡의 넓은 대지면적을 자랑하는 인도대사관저는 과거 학교 건물이었던 곳을 1980년대 중반 인도 정부가 매입한 곳이다.

‘구해줘 홈즈’. 사진| MBC 인도 대사 부인도 직접 출연해 관저 이곳저곳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인도에는 오후 5시 티타임 문화가 있다며,네 사람에게 밀크티와 사모사(인도식 만두)를 대접한다고.

대사 부인은 “한국 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호떡과 냉면 그리고 망고 빙수를 좋아한다”면서 “(연예인은) 박보검과 이동욱,공유를 좋아한다”고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인도 출신 럭키는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남이 된다. 럭키는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예비 신부와) 6~7년 정도 알고 지냈고,연인으로 발전한 건 올해였다”며 “결혼도 있지만 2세도 있다. 축하할 일이 두 가지다. 오빠와 아빠가 된다”고 결혼과 2세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조선주간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