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제품 주간 사업 새로운 에너지 삶의 상식 재산세

SPC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원재료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5-09-23 HaiPress

[사진제공 = SPC] SPC그룹 계열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선물세트는 고단백 원료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선물류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23일 SPC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원료로 건강한 맛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의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카스테라’는 고단백 서리태로 단백질을 11g 함유했다. 목초액을 먹고 자란 암탉이 낳은 신선한 목초(木醋)란을 사용했으며,특허받은 주종 발효 기술과 숙성된 쌀 누룩으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단맛을 살렸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제주도 우도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귀한 땅콩을 사용한 구움과자로,오동통한 모양에 부드럽고 고소한 우도 땅콩크림을 넣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를내놓았다.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의 건강한 조합이 특징인 ‘믹스 넛츠 파이’,복을 기원하는 만월빵,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이다.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와 진한 ‘쇼콜라’의 달콤쌉싸름한 조화가 특징인 ‘반반롤케익말차&쇼콜라’를 출시한다. 바닐라,쇼콜라,말차사브레 맛으로 구성된 ‘사브레 쿠키세트’,첨가물 없는 아몬드스프레드와 국내산 딸기로 만든 저당딸기잼,쿠키로 구성된 ‘스프레드세트’,촉촉한 파운드 케이크 속 달콤한 복숭아 과육과 부드러운 바닐라빈 풍미,상큼한 크랜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복숭아 바닐라 파운드 케익’등 스테디셀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SPC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건강한 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파리바게뜨의 선물 세트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연락주세요

©저작권2009-2020 조선주간    연락주세요  SiteMap